‘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’
검색결과
-
[국가 브랜드 경쟁력] 투명병에 청량감·신선함 담아
투명병을 새롭게 도입해 심플함과 투명성을 표현한 ‘올 뉴 카스’ 제품 맥주 업종의 NBCI 평균은 77점으로 전년 대비 1점 상승했다. 카스가 80점으로 12년 연속 1위를 차지
-
‘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’ 분야별 수상 – 의료/헬스케어
국내 대표 싱크탱크 산업정책연구원(IPS)은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표했다. 올해는 금융 / 통신 / 공공 / 식품-소비재 / 가전-산업
-
닥터트루, ‘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’ 단백질쉐이크 부문 1위 수상
사진제공 : 닥터트루 ㈜바른팩토리 닥터트루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‘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’에서 ‘단백질쉐이크’ 부문 1위를 수상했다. 닥터트
-
[헬스&바이오] 가족 건강 챙겨 주는‘비맥스 시리즈’인기…종합영양제 만족도 1위, 대통령상도 수상
GC녹십자 ‘비맥스 시리즈’는 비타민 B군을 비롯해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고함량 활성비타민제이다. [사진 GC녹십자] GC녹십자의 ‘비맥스 시리즈’가 비타민 B군 시
-
[분양 포커스] 분양 단지마다 청약 열풍, ‘e편한세상’ 이유있는 흥행
4개 단지 연속 인기몰이 전국 곳곳 최다 청약 접수 기록 동탄 파크아너스 등 완판 이어가 고객 체감형 스마트홈 앱도 호응 DL이앤씨는 2020년 업계 최초로 모든 공동주택
-
‘2023 대한민국 CEO 명예의전당’ OPERATION 분야 수상자는? ②
산업정책연구원(IPS)은 ‘2023 대한민국 CEO 명예의전당(7th Korea CEO Hall of Fame)’을 통해 25개 부문 32명의 수상자를 발표했다. 고객 중심 경영